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심리테스트 : 호갱레벨 측정기

반응형

 

집에 머무르는 시간이 많은 요즘,

여유 시간에 다양한 심리테스트를 많이 하게 됩니다.

오늘은 호갱레벨 측정기를 공유하고자 합니다. 하단에 링크를 첨부하겠습니다.

 

 

호갱레벨층정기 링크


제품의 가격이나, 쇼핑에 대한 태도를 간단하게 테스트하고, 판단을 하는 것 같아요.

첫번째질문은 제품의 가격 테스트였습니다.

두번째 질문은 쇼핑에 대한 나의 태도, 생각이었어요. 저는 그냥 발품팔기 귀찮아서 그냥 사는 편이었습니다...

 

이 항목도 쇼핑에 대해서 얼마나 잘 알고있는지 테스트 하는 것 같아요

네번째질문은 다음중 성격이 다른 하나를 고르는 것이었습니다. 오.. 저는 잘 모르겠더라구요.

 

결과는 호갱..ㅋㅋㅋ 쇼핑메이트로 어떤 사람이 괜찮은지도 알려줘서

친구들과 공유해서 하면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어요!ㅎㅎㅎ

 

반응형